일본 면세점 술 추천 이것만 사면 됌

일본 면세점 술 추천 목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은 800$ 까지 면세가 되고, 800$를 넘어가게 되면 관세가 따로 붙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물건을 산 의미가 없어지게 되는데 술은 많이 찾는 기호 식품이기도 하고, 유통 기간이 길어 선물로 주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면세점에서 사와야 할 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면세점 술 추천

저는 일본 술을 좋아해서 일본의 중고나라에서도 술을 구매해서 마시기도 하는데 가만히 냅두면 가격방어도 잘 되고 오히려 가격이 오를만한 술들 위주로 따로 정리 해 보았습니다.

위스키

닛카– Nikka whisky from the barrel / 향이 깊고복합적인 맛이 특징
– Nikka yoichi single malt / 피트향과 스모키한 맛이 특징
야마자키– 야마자키 12년 / 부드럽고 복합적인 맛이 특징
– 야마자키 18년 / 깊은 맛과 향이 특징
하쿠슈– 하쿠슈 12년 / 상쾌한 향과 깔끔한 맛이 특징
일본 면세점 술 추천 위스키
  • 야마자키 : 일본의 음료 회사인 ‘산토리’에서 만든 위스키로 일본 내외에서도 유명하고 다양한 제품군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2년산 부터 ~25년산 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 닛카 : 일본의 유명한 위스키 제조사로 전통적인 일본의 고품질 위스키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닛카는 요이치와 미야기쿄 두 곳의 증류소가 있어 환경과 증류 방식이 다른 만큼 독특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하쿠슈 : 일본의 ‘산토리’에서 만드는 위스키 브랜드로 일본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나가노현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 입니다. 하쿠슈 또한 12년산 부터~25년 까지 있습니다. 청정한 자연지역에서 만들어진 전통 위스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본 사케

일본 술의 경우 한국처럼 대나무 술 하나 원툴이 아니라,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서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따라 부르는 명칭이 다르고 한국 분들에게 맞는 맛으로는 다이긴죠 사케, 준마이긴죠 사케, 나마자케 정도가 있으며 이 중 유명한 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긴죠 사케– 최고 등급의 사케로 정밀하게 갈아낸 쌀로 만들어져 깔급하고 향미가 좋습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며 Dassai가 제일 유명 합니다.
준마이긴죠 사케– 쌀, 물, 누룩만으로 만든 고급사케로 부드럽고 깔끔한맛이 특징입니다. ‘하쿠쓰루’ 브랜드를 추천 드립니다.
나마자케– 살균하지 않은 사케로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쿠보타 만쥬’를 추천 드립니다.
일본 사케 추천
  • 다이긴죠 사케 : 사케 중 가장 사치스럽고 고급스러운 제작 방법으로 만들어진 술
  • 준마이 : 순수하게 쌀, 물, 누룩만 발효 시켜 만든 술로 그 다음 등급
  • 나마자케 : 살균하지 않은 사케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사케

다이긴죠 사케는 보통 5~10만원 대의 가격이 형성 되어 있고 준마이긴죠 사케는 3~5만원 대 가격이 형성 되어 있으며 나마자케는 2~3만 원 대 면 충분히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더 나가는 술도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일본 면세점 술 추천 목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나마자케 고급 브랜드를 비싸게 사기 보다는, 못 해도 준마이긴죠나, 다이긴죠 사케를 사야 그래도 잘 샀다라는 말을 듣는 것은 당연할 것 입니다. 일본에서 저렴하게 술을 구입하셔서 좋은 사람들과 재밌는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