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 TOP5 꾸안꾸 특징 정리

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을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고, 보정이 더 많이 들어가거나 덜 들어가는 등, 카메라 어플은 비슷한 듯 보여도 기능이 제 각각 다른 것이 특징인데 이번에는 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 배경까지 잘 나오는 어플 들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 기능

  • 고해상도 모드 지원, 라이브 포토, 템플릿 지원
  • 메이크 업 기능, 3D 뷰티, 동영상 편집 기능
  • 몸매 보정, 색감 보정, 다양한 필터, 아날로그 분위기 연출 등

다음과 같은 카메라 어플 기능 들이 있으며 특화 되어 있는 어플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카메라 어플을 찾아서 쓴느 것이 중요합니다.

Old roll

올드 롤
올드 롤

아날로그한 분위기와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추천드리는 카메라 어플로 클래식 카메라를 연출하기 때문에 색상과 채도는 실제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어두운 부분은특히 흐린 하늘이나 낮은 조명 아래서 잘 어울립니다. 여행가서 화질 좋게 배경화면을 찍기에도 좋고 분위기 있게 배경과 인물 사진을 찍을 때도 추천드리는어플입니다.

Picnic 피크닉

화질 좋은 피크닉 카메라
화질 좋은 피크닉 카메라

색감이 예쁜 것이 특징인 카메라 어플로 풍경 사진도 잘 나오고, 하늘 사진을 찍을 때 특히 잘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필터도 제공 되고 있으며 진짜 피크닉 어플을 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사람들이 많이 알기가 두려워질 정도라고 할 정도입니다. 독자적인 필터가 많아 개성이 많고 특히 배경이 잘 찍히는 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입니다.

B612

B612
B612

전문적인 색감 보정, 동영상 편집, 몸매 보정 기능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꾸미기 스티커와 텍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물보정이 자연스러운 편이기 때문에 꾸안꾸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화장 안 했을 때도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은 어플이고 1:1 비율 사진이 가장 정확하고 예쁘게 찍히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Canva

칸바
칸바

수 천개의 템플릿이 있으며, 저작권 걱정 없는 사진과 동영상 오디오 등, 손 쉬운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SNS에 맞춰 템플릿을 지정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초대장 및 전단지, 명함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수 천개의 템플릿 인데 가끔 정말 영감을 줄 정도로 번뜩이는 아이디어의 템플릿이 정말 많으니 템플릿을 활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뷰티 카메라 셀피

뷰티 카메라 셀피
뷰티 카메라 셀피

메이크업 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한 듯 또렷한 화질이 특징인 어플입니다. 너무 과장 된 보정을 하지 않기 때문에 꾸안꾸 형식으로 자연스럽고 화질 좋은 셀프 카메라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뷰티, 미백, 리프팅, 큰 눈 등 섬세한 특징으로 셀프로 찍은 사진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마침

화질 좋은 카메라 어플 꾸안꾸 처럼 사진 나오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저는 여행을 자주 다녀서 카메라 어플은 2 개 정도 번갈아서 쓰는데 누구나 자신에게 잘 맞는 사진 어플이 있으니 한 번 참고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