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추천 루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은 계획을 생각 하면서 부터 시작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즉흥적으로 생각과 동시에 당일 드라이브 코스로 여행 다녀온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직접 갔다 와 본 곳 중 가장 좋았던 곳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인천대교 <-> 송도
인천대교는 국내에서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인천대교에서 송도 센트럴파크로 가보시는 것도 괜찮고, 연안부두나 북성포구를 거쳐 당일치기 드라이브 하기 딱 좋은 곳 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아파트 이름으로 조경과 야경이 예뻐서 거주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찾는 도시공원 입니다.
- 야경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코스입니다.
양평 <->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드라이브 코스는 남한산성, 팔당호, 용문산 등이 있습니다. 산책을 즐기면서 연꽃 밭을 감상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리는 드라이브 코스로 자전거길도 만들어져 있고 남양주 물의 정원과도 가까워 같이 들러보기 좋은 곳 입니다.
정동진 <-> 동해안
정동진 해안도로 동해안 드라이브 코스는 정동진을 거쳐 금진항 까지 가는코스로 약 15Km 정도의 거리 입니다. 날씨가 맑은 날 드라이브 하시면 시야가 확 트이면서 상쾌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바다가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코스 입니다.
화성 <-> 궁평항
궁평항 낙조길은 산책하기도 좋고, 궁평리 해수욕장에 들러 차박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궁평항에선 다양한 수산물 먹거리도 즐기실 수 있고 피싱피어에 가시면 원투 낚시대로 친구들 끼리 시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궁평항 수산시장도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와 함께 즐길것이 많습니다.
남해 해안도로
네비게이션에선 남면로 1743을 입력하시면 여기서 부터 남해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 드라이브가 이론적으로 가능하긴 하지만 천천히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1박 2일 정도 생각 하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주변에 카페도 많고 남해 만의 깨끗한 풍경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여행지 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추천 루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은 인생에서 한 번 밖에 없는 날 이기 때문에 그냥 집에서 티비 보면서 흘려 보내기 보다는 여행 생각이 들 때 당일치기로 라도 한 번 여행을 다녀와 보시면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