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팔 친구 만들기 내가 느낀 후기

펜팔은 아날로그 느낌이 있긴 하지만, 외국어를 공부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데도 굉장히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물론 술만 마시려고 하거나 이상하게 사용하지만 않는다면요, 특히나 이웃나라인 “일본” 의 펜팔 친구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는 펜팔 친구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펜팔 친구 만들기

의사 소통이 안 되는데 무작정 펜팔 친구를 만들기 보다는 기본적인 언어 공부를 습득하신 후에 펜팔 친구를 만드는 것을 추천드리며, 번역기를 돌리면 되지 않나 생각하실 수 있는데 번역기만 돌리다 보면 결국 온라인 상에서 관계가 끝나버리게 되거나, 감정을 전달할 수 없고, 만나더라도 한계점이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펜팔 친구는 한국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서로 언어의 기본은 알고나서 외국어를 배우는 입장에서 시너지를 발휘하면 좋습니다.
  • 해외에서 일을 하더라도, 외국인 입장에서 친한 친구를 만들기는 어렵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 친구를 만들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펜팔 친구는 간단히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전 국적의 펜팔 친구들을 찾아보실 수 있지만 대 부분의 회원 분들이 한국과 일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인 펜팔을 찾는 분이라면 고 재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후기

펜팔 친구를 만드는 방법은 PC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어플도 있고 정말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결국 마음에 드는 친구를 찾는 것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 로 본인이 먼저 외국어를 학습하고, 괜찮은 상황이라면 친구 만들기가 수월할 것이고, 더 나아가 국제 연애를 하거나 국제결혼도 가능할 것 입니다.

  • 진정한 친구는 겉 모습을 보고 이야기 하기 보다는 솔직하게 터 놓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진심으로 다가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물론 진심으로 다가가면 상처 받을 수도 있지만, 집착하기 보다는 본인의 능력도 출중하고 예의도 좋아 사람이 불편하기 보다는 편하게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합니다.

따라서, 사람은 전체적인 분위기 가 중요하고 인간관계에서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지 멘트 하나를 딱 던졌다고 해서 모든게 해결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품” 을 들여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펜팔 친구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접근은 쉽습니다만,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 생각 되어지는데 집착이 아니고 부단한 인간관계의 노력을 하시다 보면 외국인 배우자나, 죽마고우나 충분히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