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 안될 때 급전 마련하는 방법은?

대출이 안될 때 급전 마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진행이 안된 다는 것은 이미 연체가 진행 중 이거나 신용등급이 낮거나 혹은 신용불량자인 상태인데 직접 지인이나 가족에게 돈을 빌리거나 담보대출 성격이 아닌 이상에는 사실 상 돈 나올 구멍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안될 때 급전

앞서 말씀드린대로 담보대출은 신용등급과 관계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게는 부동산 담보대출 부터, 가전제품 담보대출, 전당포 대부 등을 이용해 가지고 있는 물건에 대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의 경우 1금융권이라고 한다면 신용등급도 확인하기 때문에 이 또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 담보대출 론 클리어

가전제품을 담보로해서 받을수 있는 대출로 만29세 이하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라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한도최대 1,000만 원
상환방법리볼빙 (이자 자유상환)

값 비싼 가전제품의 경우 대출한도가 최대 1,000만 원 까지 나가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경우 알아볼 수 있을만한 대출 상품입니다.

전당포 대부 오케이 대부

명품가방, 명품시계 및 귀금속상품권 전자제품 스포츠 장비 등 담보 잡을 물건이 있다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취급 물품귀금속, 명품시계, 명품 가방, 전자제품, 회원권, 상품권

골프채, 양주, 악기, 부동산

상환방법원금균등 상환방식

300만 원 이상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 소득증빙과 신용 조회가 필요하긴 하지만 신용 등급에 관계 없이 담보가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나이스 신용평점 530점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에 속하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이 완전히 나락가지 않은 경우 고려해 볼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통신등급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통신등급 대출은 일반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사의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용이 안 좋은 상태라도 대출 진행이 가능했습니다만, 올원 비상금 대출은 2023년 4월 24일 부터 상품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농협 올원 비삼금 대출 외에도 통신등급 대출이 있을 수 있으니 따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던 차 그대로 대출 받기 상상인 저축은행 오토론

자동차를 담보 맡기는데 있어서 출 퇴근을 하는데 자동차를 담보로 잡아 버리면 일을 할 수 없다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타던 차 그대로 대출 받는 것 (무입고) 대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고려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신용평점 NICE 기준 530점 이상
대출 금리7.95%~19.9%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기간 : 96개월 이내

지인에게 빌리기

신용등급이 안 좋은 상태에서 그 나마 현실적인 방법은 가족이나 지인에게 차용증을 쓰고 돈을 빌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자존심이 상하고 선 뜻 부탁하기 어렵긴 하지만 연체 초기 무리한 사업투자 및 금융투자로 인해 돈을 날린 것이 아닌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주의사항

  1. 흔히 말하는 “깡” 대출은 조심해야 합니다.
  2. 대부업체로 사업자 등록이 된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깡 대출은 보통, 명의를 제공하고 제품 (핸드폰, 킥보드, 냉장고, 컴퓨터 기타 등등)을 구매하고 구매한 제품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하는 형식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방법도 여러 가진데 결과 부터 말씀드리자면 깡 대출은 불법이고 본인도 법의 보호를 받기 어렵기 때문에 먹튀를 하거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런 대부업을 하는 업체의 경우 대 부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폭리를 취하는 경우도 많으며 돈으로 더욱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마침

대출이 안될 때 급전마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연체로 인해 상환이 어렵고 도저히 방법이 없는 경우 어차피 돌려 막다가 더 큰 사고를 칠 빠에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신용회복 서비스인 개인 회생 및 파산 면책 등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